Skip to main content
Press Release

9월은 전국 준비의 달-여러분은 경제적 위기에 대비하고 있습니까?

By September 14, 2007No Comments

즉시보도용

일시: 2007 년9월1일

문의: Patti Boerger, Freddie Mac, 703-903-2445, Joni Byun, Nakatomi & Associates, 310-914-5000

9월은전국준비의달여러분은경제적위기에대비하고계십니까?

McLean, Va. –9월은전국준비의달 (National Preparedness Month) 이며각가정에서위급상황에대한준비를할수있는좋은시기입니다. 위급상황을대비한구급상자및비상식량과함께급한경제적위기상황에대비하는것은매우중요합니다.

드와이트로빈슨(Dwight Robinson) Freddie Mac 기업홍보및주택구제사업부서총괄부사장은“여러분주택토대밑의망가진파이프나임시실직과같은간단한것들이경제적인문제들로이어져여러분의가정을위태롭게할수있습니다.”며“가정에서위급상황에대비해두는것처럼경제적인위기상황에도대비해두어야합니다”라고했습니다.

Freddie Mac 은여러분의주택과가족이경제적인위기상황에대비할수있도록다음과같은정보를알려드립니다. 이정보들은www.FreddieMac.com/CreditSmart 에있는CreditSmart® Asian 안에있으며중국어, 영어, 한국어및베트남어로마련되어있습니다.

예기치않은상황에대한대비. 작은배관문제에서폭풍에나무가쓰러지는것까지주택소유주들은급전이필요한상황에처할수있습니다. 이런경우를대비해미리저축을해두는것이어려운상황을헤쳐나가는데도움을줄것입니다. 지금까지아무런저축이없다면지금이적기입니다. 매달월급에서작은부분을따로떼어저축을해두는것으로위급상황에신용카드를사용하거나이자율이높은대출을받는것을피할수있습니다.

.
주택의유지및보수.예기치않은상황에대비하는가장좋은방법중하나는주택을잘유지하고보수하는것입니다. 배관, 지붕, 난방및냉방기의적절한관리가이들을오래동안사용하도록해주고지속적으로나무를잘라주고손질하는것은큰나무가지가떨어져주택에피해를입히는위험을낮춰줍니다.
.
보험의점검. 여러분의삶이변함에따라보험도필요합니다. 결혼을하거나자녀를낳았을때, 주택, 차또는비싼물건을구입했을때, 여러분은가지고있는보험을재평가해필요에따라보상범위를추가해야합니다. 일부지역에서는홍수, 지진, 또는다른자연재해에관해보상이되는지확인해야합니다. (연방정부또는주정부가재연재해방침을관리하므로보험회사와자격규정및보상범위한계에관해확인하십시오) 또한, 가족의건강보험보상범위를확인하십시오. 보상범위가충분히않을경우예상치못한질병이나상해는경제적어려움으로이어질수있습니다. 고용을통한건강보험이없다면개인건강보험을들거나공공의료혜택을받을수도있습니다.

.
본인의신용점검. 여러분의신용보고서에올라가있는잘못된기록이여러분의경제적미래를위험하게하거나이자율이낮은신용카드를유지하거나대출을받는데어려움을줄수있습니다. 공정신용보고법(Fair Credit Reporting Act)에따르면여러분의매년본인의신용보고서를검토할자격이있습니다. 만약잘못된기록이있다면수정할권리가있습니다. (877) 322-8228 로전화하시거나www.annualcreditreport.com 을방문일년에한번무료로제공되는신용보고서를신청하십시오.
.
신분도용방지. 오늘날여러분의개인정보를보호하는일은매우중요합니다. 신분도용의피해자가되는것을피하기위해정기적으로은행계좌내역서및신용카드내역서를점검하십시오. 사기가의심되는부분이발견되는즉시대출기관에알리고빨리문제를해결하십시오. 많은지역사법당국이여러분을돕기위해신분도용에관한부서를가지고있습니다.
.
If you Get Behind . 많은주택소유주들이가장두려워하는것은심각한경제적어려움에처해집을잃는것입니다. 만약여러분이경제적인어려움을겪고있다면주택융자금납부를우선시하십시오. 가능한빨리도움을구하십시오. 대출기관에여러분의상황을설명하고조언및도움을청하십시오. 여러분의선택에관해조언을줄수있는훈련된신용또는주택소유상담가와상의할수있습니다. 모기지상환이연체될경우생각해볼수있는일반적인조정방안에는회복,유예,융자변경, 및재융자등이있습니다. 가까이에있는주택상담기관을찾으시려면www.hud.gov 를방문하시거나800-596-4287 으로전화하십시오
Freddie Mac 의CreditSmart Asian 시리즈는소비자에게우량신용을쌓고이해하는것의중요성과주택구입의단계및투자를보호하는것에관해가치있는정보를제공하기위해만들어졌습니다. 이안내서는언어, 주택구입에관한지식부족, 증명불가한수입과신용의부족을포함해아시안아메리칸들이주택을소유하는데장벽이되는일반적인문제들을다루고있습니다.

안내책자는Asian Americans for Equality (AAFE), Asian Real Estate Association of America(AREAA), Boat People SOS, 한인기독교커뮤니티개발협회(KCCD), National Coalition for Asian Pacific American Community Development (National CAPACD), National Congress of Vietnamese Americans, National Asian Pacific Center on Aging (NAPCA), 및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NAKASEC) 를포함전국의아시안아메리칸계열기관들의통해구하실수있다.

CreditSmart Asian 안내책자에관한자세한문의는웹사이트http://www.freddiemac.com/creditsmart/creditsmart_asian.html 를방문하시거나KCCD (213)
984-4243 (www.kccd3300.org) 또는NAKASEC (323 ) 937-3703 x 204 로전화하시기바랍니다.

Freddie Mac 은임대주택보급및주택소유를후원하기위해1970 년연방의회에의해설립된주주소유법인입니다. Freddie Mac 은단독주택및다세대주택모기지와모기지관련증권을구입을하여자본시장에서주택저당채권지분이전증권과채권의발행을통해자금을조달합니다. 수년간Freddie Mac 은주택구입자여섯명중한명꼴로사백만명이상의세입자들의내집마련을가능토록해왔습니다. Freddie Mac 에관한더자세한정보는웹사이트www.freddiemac.com 를방문하시기바랍니다.

###

Leave a Reply

X